온라인마케팅

키워드 광고

      온라인마케팅      키워드 광고

다양한 경험으로 무장한 경력이 높은
마케팅 전문가가 직접 고객과 소통합니다.

홈페이지 제작과 함께 유엑스아이에서 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데이터 기반의 분석과 마케팅으로 확실한 유입과 성과를 보장합니다.

확실한 상위노출

책임감 없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확실한 상위 노출을 보장합니다.

저렴한 노출비용

저렴한 노출비용으로
투자대비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드립니다.

확실한 매출증대

다년간의 경험으로 바이럴 마케팅이
확실히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

다양한 영역,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

다양한 영역,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클릭당 과금방식)방식의 검색광고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결과에 노출됩니다.

노출위치

 검색네트워크 : 네이버 통합검색 , SE검색, 모바일검색, 네이버 통합검색 외 [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지식쇼핑(모바일)], 검색 파트너 페이지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iN(PC/모바일), 네이버 블로그(PC/모바일), 네이버 웹툰(PC/모바일),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노출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단 ,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정보는 다음과 같은 순서를 따릅니다.
브랜드검색 -> 네이버가 직접 제공하는 컨텐츠(인물정보, 환율, 날씨 등) -> 파워링크 -> 비즈사이트

광고 집행 도중이라도 더 높은 우선순위의 정보(예, 인물정보 또는 환율)가 광고의 위쪽에 새롭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광고에 피해가 간다고 느낄 경우에는 수수료 없이 언제든 광고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의 경우, 검색 사용자의 반응도가 낮은 일부 키워드에 한해 파워링크만 노출될 수 있으며 노출위치가 검색 사용자 반응에 따라 변경됩니다.

광고상품의 품질 및 효과 개선을 위해 특정 트래픽을 대상으로 테스트가 진행되는 경우에는 상품의 구성 및 디자인이 일부 변경되어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키워드 검색

다음 키워드 검색

PC, Mobile 모두 제목, URL, 설명문구로 구성되어 광고가 노출되며, 모바일에서는 편의성을 위해 통화버튼도 함께 노출됩니다.

구글 키워드 검색

구글 키워드 검색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및 텍스트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사용자에게 노출할 수 있으며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100만 개 이상의 기업에서 Google 애드워즈를 이용하는 이유

 효과적인 비즈니스 홍보

 온라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기법으로 객관적인 효과 측정

 지속적인 통계 누적

 유연한 설정 변경

 적절한 위치와 시점

 특정 지역 및 해외 타겟

 잠재 고객 타겟

 다양한 기기에서 광고 노출